Media
2018. 09. 14

422PARK 지구 친구 캠페인 실천-1편

지구 친구 캠페인 실천1 :

욕실 내 플라스틱 통 줄이기, 비누 사용으로 Package Fee 선언

우리들의 욕실은 플라스틱 통에 담긴 다양한 제품들로 채워져 있습니다. 매일 샤워하는 동안 쓰여지는 제품들로 재활용이 어려운 통들이 대부분입니다. 가장 기본적인 샴푸, 린스부터 바디를 위한 제품들, 그리고 화장을 지우는 다양한 제품들이 모두 플라스틱으로 만들어진 통에 들어 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을 패키지가 필요 없는 고형비누를 사용함으로써 단순화시킬 수 있다면 어떨까요?

세안은 물론 바디, 헤어까지 커버할 수 있는 올인원 비누를 사용하게 되면 여러분들의 욕실을 심플하고 깨끗하게 바꿀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주기적으로 버려지던 Hard Plastic의 배출을 확실히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천연으로 만들어진 비누는 패키지가 필요 없을 뿐만 아니라 샴푸나 비누에 비해 수질을 위해서도 유리합니다. 계면활성제, 방부제 및 보존제 등 각종 화학물질이 많이 들어가 있는 샴푸와 린스 또는 폼클렌징 제품 등은 거품이 많이 생성되고 물에 쉽게 분해되지 않아 세제와 함께 수질오염의 주요 요인이 됩니다. 또한 이러한 거품은 수질의 표면을 덮어 햇빛이 들기 어렵게 하고 물속의 산소농도를 낮춰 해양생태계에 많은 문제를 일으킵니다.

반면 천연비누는 이러한 화학물질이 첨가되어 있지 않아 물에 녹으면 24시간만에 물과 탄사가스로 분해되어 수질오염을 줄일 수 있습니다. 이러한 이유 등으로 환경운동연합에서도 수질오염을 줄이는 실천에 샴푸 대신 비누사용을 제안하고 있습니다.

422PARK의 가치소비 제안 :

웬즈데이블루와 함께 만든 422PARK의 1000시간 천연숙성비누

환경을 생각하는 ‘422PARK’와 자기 자신을 존중해야 한다는 철학을 가진 ‘웬즈데이블루’가 만나 천시간 천연숙성 비누를 탄생시켰습니다.

예쁜 것만 보고
좋은 향기만 맡고
나를 아낀다는 건
그런 거에요
RESPECT YOURSELF
WEDNESDAYBLUE

차별화된 재료와 공법의 친환경 클렌징솝은 우리를 위하고 지구를 위하는 새로운 치유의 방식입니다.

아이와 함께 쓸 수 있도록 순하고 안전한 재료로 만들어진 천연숙성비누는 2차 세안 필요없이 단 한번의 세안으로 색조까지 지울 수 있는 올킬 비누입니다.

천연비누를 선호하는 이유는 바로 자극 없이 순하고

건강한 클렌징을 원하기 때문입니다.

식물오일 100%의 유효성분을 피부에 고스란히 전해드리는 422PARK의 숙성비누는 그 원리상 좋은 환경에서 오랜시간 숙성시킬수록 더욱 순하고 부드러워집니다. 식물성 오일들은 놀랍게도 시간이 지나면서 천연보습성분인 글리세린을 스스로 만들어 내기 시작합니다. 그것이 숙성비누의 보습력이 뛰어난 이유입니다.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