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dia
2018. 09. 28

422PARK 지구 친구 캠페인 실천-2편

422PARK의 가치소비 제안 :

리와인드 캔들과 함께하는 422PARK의 지구 친구 캠페인 실천 2

리와인드 시그니처 캔들 (Rewined Signature Candle) 은 와인병 (wine bottle) 을 직접 손으로 커팅하고 다듬는 과정을 거쳐 재탄생 (rewind) 된 천연 소이 왁스 캔들입니다.

2009년 사우스 캐롤라이나주 찰스턴에서 만들어지기 시작한 이 캔들은 세련된 디자인에 실제 와인향이 하나하나 정성껏 담겨있어 와인과 함께하는 파티 장소에 왂벽하게 어울리는 장인들의 작품들입니다.

이 캔들은 미국의 가장 오래된 시장 중 하나인 찰스턴 시티 시장에서 처음 선보였습니다.

2009년 설립자인 아담 페치 (Adam Fetsch) 는 재활용한 와인병으로초를 만들어 찰스턴 시티 야시장에 처음으로 보였습니다.

이후, 이 캔들은 현지인은 물론 방문객들에게 빠르게 퍼지면서 오늘날 전세계 2,000여개가 넘는 소매점에서 팔리고 있습니다.

지구의 날을 기념하여 탄생한 422PARK가 리와인드 캔들과 함께하는 이유가 단순하게 재활용 상품이여 서 만은 아닙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이유는 그들의 환경 보호 정신과 적극적인 실천에 뜻을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보다 더 중요한 이유는 그들의 환경 보호 정신과 적극적인 실천에 뜻을 함께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미국 리와인드 본사는 온라인 매출의 10% 를 찰스턴 해안 보호 연맹 (The Coastal Conservation League of Charleston) 에 기부하고 있으며, 회사 공동체의 지속적인 성장과 번영을 위해 주변환경에 대해 감사할 줄 아는 기업정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이 후원하는 찰스턴의 해안 보호 연맹이 훌륭한 이유는 아래와 같은 적극적이고 현실적인 활동들을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연맹은 GrowFood Carolina를 직접 운영하면서, 그 주의 주요 식품인 허브를 생산하여 주변 식당, 기관, 그리고 식료품점에 유통시킴으로써 농부들의 농지를 보다 생산성 있게 만드는데 기여하고 있습니다.

2. 또한, 모래 해변, 습지, 늪지는 물론 주변 소나무까지, 주변의 자연서식지와 야생동물을 보호합니다.

3. 그들은 우리가 숨쉬기 위한 깨끗한 공기, 신선한 물, 그리고 집과 일터를 위한 지속 가능한 에너지를 확보함으로서 우리가 살고 있는 공동체를 지원합니다.

4. 무엇보다도, 그들은 미래의 세대들이 오늘날 우리가 즐기는 동일한 공간과 삶의 질을 고스란히 남겨주기 위해 노력합니다.

위와 같은 연맹의 활동에 직접 참여하기 어렵다면 그들이 지향하는 환경캠페인의 작은 실천들을 우리가 따라해 보면 어떨까요?

찰스턴 해안 보호 연맹의 환경 캠페인

1. 이웃에 쓰레기가 보이면 바로 치우기
2. 재사용이 가능한 물병 및 가방 사용하기
3. 걸어서 출근하거나 자전거 이용하기
4. 정원을 가꾸거나 지역 농산물 구입하기
5. 전기를 최소화하고 초를 켜기
6. 플라스틱 빨대나 소품 사용하지 않기
7. 야채위주의 식사로 음식낭비 줄이기
8. 재사용, 재활용 생활화하기

그런 의미에서 와인병 캔들은 환경을 위한 아주 좋은 시작입니다 ! 이제 와인으로 상그리아를 만들어 리와인드 상그리아 캔들을 켜고 사랑하는 이들과 작은 모임을 준비해 보세요.

0